아마존에서 메일이 하나 날라왔다.

뭔가 세금통지서 같은 느낌이 물씬 나서 정확한 내용확인을 위해 파파고로 돌려봤는데

저번에 한번 연결 해본 거 말곤 쓴적이 없는데...
아무래도 임의로 중지같은 걸 해야하는 데 내가 알아차리지 못했다는 합리적 의심을 했다.
계정에 접속 후 정확한 프리티어 사용내역을 확인하러 가봤다.

RDS 서비스에서 뭔가가 계속 돌아가고 있는 게 확실했다.
RDS 서비스로 접속 후 데이터베이스를 확인했더니 상태가 초록글씨로 사용가능이라고 되어있었다.
그래서 상태 변경을 일시적으로 중지로 바꿔놓고 경과를 지켜보기로 했다.

.
.
.
.
그리고 오라클 계정 가입은 몇번의 시도 끝에.. 결국 실패를 했다.
1대1 채팅, 이메일 둘 다 새계정을 만들어가며 문을 두드려 봤지만 답변은 도와줄 수 없다는 내용 뿐이었다.

문제점이라도 알려달라니까 그냥 아무말도 해줄 게 없단다..
이거 된 사람들 정말 너무 부러움
댓글